# Step1. 훈남의 시작은 꼼꼼한 스킨케어
그루밍 족의 첫 단계는 바로 스킨케어. 스킨케어는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가장 기초가 되는 피부 관리이다. 세안과 정돈, 보습의 3단계로 이루어진 스킨케어는 피부의 PH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수분을 공급해주는 단계인 만큼, 빠트리지 않고 반드시 챙겨 준다.
쏘내추럴 트러블&포어 리메디 솔루션 컴포트 릴렉싱 블랙 패드는 토너와 패드가 일체형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여 피부 청정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토너 성분이 묻어있는 극세사 원단의 패드가 피부결 정돈은 물론 각질 제거까지 함께 도와주어 블랙헤드와 모공, 피지 등의 다양한 문제성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해준다.
쏘내추럴의 포 맨 스테이 영 쿨링 샷 파워 크림은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남성용 초강력 수분 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져나오는 독특한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 제형이 남성들의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뛰어난 수분 공급 기능을 지닌 알래스카 빙하수와 마린 콜라겐, 대나무수액에 식물성 보톡스 성분인 미옥시놀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 Step2. 모나리자 눈썹? 한번에 숯검댕이 훈남 스타일로 변신
간단한 기초 케어만으로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스페셜 케어를 통해 좀더 업그레이드된 그루밍 족으로 거듭나보자. 아이돌의 짙은 화장과 아이라인이 아직 부담스럽다면 먼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눈썹은 모양과 굵기만으로도 인상을 바꿔주기 때문에 티 안나게 부족한 부분을 채우거나 진하게 칠해주는 것 만으로도 자련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완성할 수 있다.
쏘내추럴 드로잉 아이브로우 젤 키트를 이용하면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모양과 컬러의 눈썹을 그릴 수 있다. 파우더나 펜슬이 아닌 젤 타입으로 높은 지속력과 밀착력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더해져 담과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들의 피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