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추천 스타일? 셀렙샵 푸시앤건, 패피 데님 롱 셔츠 세트 출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CJ오쇼핑과 디자이너 박승건의 합작 브랜드인 푸시앤건(PUSH&GUN))에서 ‘패피(FA-PE) 데님 롱 셔츠 세트’를 오는 7일(토) 오전 11시 30분 CJ 오쇼핑 셀렙샵을 통해 선보인다.

패션 피플(Fashion People)의 준말, "패피(FA-PE)"를 콘셉트로 제작된 푸시앤건의 이번 FW 컬렉션에는 ‘평소 쉽고 편안한 아이템을 재치 있게 연출하는 사람이 진정한 패션 피플’이란 디자이너 박승건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겼다. 또한 차세대 패션 주자인 방송인 김나영이 모델로 참여한 푸시앤건 화보 컷을 통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제안했다.

그 중 시즌 메인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 스타일의 데님 롱 셔츠는 어깨 부분의 지그재그 절개 라인과 허리를 조이는 주름 장식, 가슴 한 부분의 사선 포켓 포인트로 디자이너만의 독특하고 섬세한 감각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셔츠의 앞 단추를 잠그고 레깅스와 스니커즈, 스냅 백과 경쾌하게 연출하거나 스트라이프 티셔츠, 플레어 스커트, 가벼운 에코 백을 매치하면 캐주얼하고 걸리시 하게 즐기는 등 다양한 방식의 코디가 가능하다. 힙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는 실용적이고 활동하기 편하며 자켓 대용으로 입어도 좋을 듯. 컬러는 블루와 카키 2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가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도록 패피(FA-PE) 데님 롱 셔츠와 함께 저지 원피스, 레깅스를 세트로 구성했으니 눈 여겨 볼 것.

‘패피(FA-PE) 데님 롱 셔츠 세트’는 오는 7일(토) 오전 11시 30분 CJ 오쇼핑 셀렙샵을 통해 방송 되며 유명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시즌 트렌드와 데님 셔츠 스타일링 팁을 제안 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쇼핑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그 밖에 더 많은 디자이너의 제품이 궁금하다면 온라인 편집숍 ‘퍼스트룩’을 방문해 보자.

사진=푸시앤건 by 셀렙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