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찬바람 불 땐? 청담동 원장님이 알려주는 겨울철 스킨 케어로 관리하세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여성들의 피부 고민도 늘고 있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몸과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져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울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로 외부의 습도까지 낮아져 피부 표면의 수분이 증발되기 때문에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쉽다.

올 겨울에도 푸석푸석한 피부결과 건조한 속당김이 걱정된다면 청담동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의 비법을 따라해보자.

28년동안 탑 여배우들의 피부를 관리해온 그녀가 알려주는 노하우면 추운 겨울바람에도 여배우처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 연예인 피부 완성의 시작은 나이트 케어
이경민 원장은 연예인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꼼꼼한 나이트 케어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저녁 시간은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추위에 시달린 피부의 스트레스를 함께 풀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2까지는 몸 속 세포의 재생력이 최고로 올라가는 골든 타임이기 때문에 이 시간에 맞춰 나이트 케어 전용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 나이를 거꾸로 돌릴 수 있다.

터치 바이 이경민의 ‘나이트 크림’은 차가운 겨울 바람에 빼앗긴 피부의 수분과 영양을 그대로 채워주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신개념 멀티 크림이다. 고농축 멜팅밤과 수분크림의 이상적 결합으로 맞추어진 이 크림은 피부가 메마를 틈 없이 촉촉하게 지켜주고 리치한 영양감까지 동시에 전해준다. 놀라운 수분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성분이 하룻밤 새 피부고민을 즉각적으로 잠재워 주는 것은 물론, 피부 나이까지 함께 되돌려주어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그동안 청담동 뷰티족과 소수의 연예인들 사이에서 혹한기 방패크림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모아온 이 제품의 비밀은 바로 스노우 알게. 스노우 알게는 뛰어난 피부 재생력과 수분 보습력으로 다운 에이징 효과를 전해주는 성분으로, 영하 196도의 스위스 극지방에서 얻은 희귀한 성분이다. 놀라운 수분 보습력과 자생력으로 혹독한 추위와 메마른 환경도 이겨내는 스노우 알게 성분에 내추럴 멜팅 오리진 성분을 더해내어 피부 자극 없이 극강의 영양 보습력과 다운 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데이 전용 멀티크림으로 외부 유해환경 차단
나이트 케어를 통해 밤사이 피부 나이가 어려졌다고 방심하긴 금물! 이경민 원장은 나이트 케어로 피부 재생력을 높여 피부 시계를 되돌렸더라도 낮 시간 동안의 케어가 이뤄지지 않으면 피부가 다시 손상되기 쉽다고 말한다. 따라서 밤새도록 힘들게 관리한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한 겨울 피부로 돌아가는 것을 막고 싶다면 반드시 낮 전용 제품으로 관리할 것을 당부한다.

이경민 원장은 터치 바이 이경민의 데이 케어 전용 제품을 사용하면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데이크림’은 특허 받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꽉 찬 수분감을 전해주어 하루 종일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풍성하고 소프트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되어 화장이 밀리지 않는 최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수분 보습력과 미백, 주름 개선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화장 바로 전 가볍게 발라주는 것 만으로도 연예인 쌩얼처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력과 풍부한 영양분으로 피부 시계를 되돌려주는 터치 바이 이경민의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은 오는 11월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청담동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