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넷 헤네시(LVMH) 그룹의 세계적인 화장품 체인점으로, 미국·프랑스·호주·싱가폴·말레이시아 등 총 30개국 약 1,85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색조, 향수,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과 관련된 세계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세포라는 ‘세포라 과학’이라는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화된 뷰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스킨 타입을 구별하는 기술과 피부과학, 메이크업 타입, 라이프 스타일 적용법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퓨어힐스의 전 라인은 싱가폴 세포라 전 매장에 입점 완료하였으며,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세포라 주최 PRESS EVENT 참가 및 제품 교육 등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세포라에 정식 런칭 및 입점되어 있는 매장으로는 로레알, 크리스찬 디올, 샤넬,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이 있으며, 이러한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세포라에 퓨어힐스가 입점하는 것은 의미는 크다고 할 수 있다.
퓨어힐스 관계자는 “금번 세포라 싱가폴 전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12월에는 세포라 말레이시아 지점에 입점 진행될 예정이다” 라고 밝히며 “싱가폴 입점에 이어 말레이시아 입점을 예정으로 대대적인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