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타블로선물, ‘좋은아침’서 공개 “강혜정~ 너와 1분 1초도 떨어지기 싫어”

타블로가 화이트데이 선물로 연인 강혜정에 운동화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 배우 강혜정과 가수 타블로가 연인 사이임을 공개한 뒤, 두 사람의 알콩달콩 러브 스토리가 공개되고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 때는 타블로가 강혜정을 위해 직접 제작한 운동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강혜정은 20일 오전 9시에 방송될 SBS '좋은 아침 플러스 원' 촬영 중 타블로에게 14일 화이트데이에 선물 받았다는 운동화를 자랑하며, 운동화에 타블로가 손수 그린 그림들과 사랑이 듬뿍 담긴 글귀들을 보여줬다.

강혜정이 키우고 있는 강아지 '흰둥이' 얼굴을 사이에 두고 타블로와 강혜정의 이름이 나란히 그려있고, 두 사람이 처음 교제를 시작한 날짜로부터 영원히 변치 않을 것을 다짐하는 'Since 0114~forever'라는 글귀를 남겼다.

특히 자신의 노래 '1분 1초'의 가사 중 'I can't let you go.. 단 1분 1초도'라는 부분이 적혀있었으며, 1분 1초도 떨어질 수 없다는 뜻으로 강혜정을 웃음 짓게 했다. 

애정 넘치는 표현들이 빼곡히 쓰여 있는 운동화를 공개하는 강혜정은 행복함을 감추지 못한 채 얼굴 가득히 미소가 사라지지 않았다는 후문.

이날 강혜정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이 바빠 자주 못 봤지만 깜짝 선물을 받아 기쁘고 행복하다"며 방송 중 직접 신발을 신어 보며 자랑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