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저렴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 8월 한정 ‘빅뱅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이번 ‘빅뱅 페스티벌’의 첫번째 이벤트는 8월 한정 ‘올라스페인 스페셜 세트’ 출시로 올라스페인 피자 주문 시 스마일 포테이토와 콜라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두번째 이벤트는 ‘T 멤버십 특별 혜택’으로 T 멤버십 회원이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하면, 기본 할인은 물론 추가로 10% 할인을 더해 일반 회원은 25%, VIP 회원은 40%까지 할인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한정 특가세일’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따라서 SKT T맴버십의 경우 ‘T 멤버십 특별 혜택’과 ‘온라인 한정 특가세일’이 적용돼,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를 맛볼 수 있다고 도미노 측은 전했다.
김명환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빅뱅 페스티벌은 방학 및 휴가를 맞아 온 가족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푸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8월 한달 한정으로 마련된 이벤트다”며 “중복할인은 물론 추가 할인까지 가능해 한여름의 무더위와 휴가철 부담스러운 가격을 한번에 날릴 수 있는 인기 만점 이벤트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