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 새단장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 브랜드 쇼핑몰 1위 ‘보리보리(www.boribori.co.kr)가 고객 이용의 편리와 트랜드 시장의 확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다.

24일 엄마의 마음과 눈높이로 대대적인 개편 시행하는 보리보리는 아가방&컴퍼니를 기본으로 베이비의 백화점 상품군을 보완했으며, 기존 주니어브랜드 외 성인의류의 유명캐주얼브랜드를 함께 유치함으로써 주니어시장의 새로운 사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남대문 유아동 패션상권의 브랜드를 전략육성하기 위해 트렌드 카테고리를 강화한 모습도 다른 쇼핑몰대비 차별화된 전략이다. 카테고리 세분화에도 불구하고, 남아/여아 별로 손쉽게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쇼핑의 동선이 편리해져 쇼핑시간이 단축된다는 분석이다.

보리보리는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와르르 쏟아진다. 알뜰하고 현명한 엄마들을 위해 천원대 실속 상품을 기획하고, “착한가게, 착한소비”라는 쇼핑몰 운영 컨셉 하에 판매수익금을 불우한 아동을 돕는 기부행사도 진행 중이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유기농 사탕과 과자, 친환경 감자 등의 간식을 집까지 배달해 주는 ‘엄마! 간식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리보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홍보 고객 20분께 아이를 위한 책상 세트, 쇼파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되니 이번 기회에 센스 있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 리뉴얼을 기반으로 1주년을 맞이한 보리보리는 금년도 250억 매출을 목표로 유아동시장의 1위 자리를 꾸준히 고수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