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브랜드 DAKS KIDS의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DAKS KIDS에 따르면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16개 매장(10월까지 10개 매장 추가 오픈)을 차례로 오픈한 닥스키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것.
런칭 전부터 탤런트 장신영과 그녀의 아들 위정안(3세)군의 패션화보로 이슈를 모은 DAKS KIDS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감각을 추구하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DAKS KIDS는 영국 정통브랜드 DAKS의 전통적인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아동 사이즈에 맞게 개발된 패턴과 상품 구성은 기존 수입 아동복 브랜드에서 나왔던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해 주고 있다고 한다.
매장 오픈과 동시에 엄마들의 입소문 대상이 된 가장 큰 이유는 DAKS KID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동 맞춤 수트 MTM (made to measure). 맞춤 수트 MTM은 최고급 수입 원단(*제냐)을 사용한 DAKS KIDS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원단 선택뿐만 아니라 수트의 디자인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내 아이만의 고품격 정장’을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정통성과 세련된 감각의 디스플레이 역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요인 중 하나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와 같은 여세를 몰아 올해 말까지 전국 26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가을에는 고급 데님 라인을 공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부창규 DAKS KIDS 마케팅 본부장에 따르면 “요즘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를 고려해 상품을 구입하려는 경향이 있다. 특히 브랜드에 맞는 비쥬얼 연출은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는데 큰 영향을 준다. DAKS KIDS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매장 연출은 다른 브랜드들과의 차별화에 성공,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DAKS KIDS는 런칭 기념 이벤트로 오스트레일리아 퀸즈랜드주와 함께하는 ‘글로벌 리더 원정대’를 모집한다. 응모자격은 5세 이상 13세 미만의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어린이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기간은 지난 20일부터 10월 5일까지며 원정대 신청은 전국 26개 매장에 구비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사진과 함께 매장에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dakskids.com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 02-3016-217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