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추석선물, 웰빙으로 ‘개성 있게’

서울에서 인테리어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 이용흔(27세)씨는 추석선물이 벌써부터 걱정이다. 경기침체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데다 인사치레만 할 수도 없는 노릇이기 때문이다. 평소 거래처와 시골에 계신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생각하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풀어줄 엣지있는 선물이 있다. 받는 사람은 식상하지 않고 기분 좋으며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웰빙 제품이 그것이다. 같은 가격이면 몸에 좋은 웰빙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수미생비단머리
수미생비단머리
써본화장품 (www.ssuborn.com)의 수미생 한방샴푸 비단머리는 그 동안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매출신장을 기록하며 10만개 판매를 돌파해 지마켓을 비롯한 오픈마켓을 통해 추석맞이 1+1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추석 선물용으로 예쁜 박스포장을 하여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모든 수미생 한방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추석 음식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웃음이 가장 좋은 화장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웃찾사’의 최대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이엔티펙토리와의 업무제휴를 통한 문화제휴 마케팅으로 웃찾사 전용관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휴가 짧은 올 추석, 선물도 준비하고 부모님과 함께 ‘웃찾사’ 공연장을 찾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글로벌코리아에서 총판을 맞고 있는 전 세계 특허제품 ‘발락(발의즐거움)’은 기능성 맞

발락
발락
춤 건강 지압패드로 자신의 건강상태에 따라 발의 지압하고자 하는 부위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웰빙 상품이다. 전 세계 특허제품이라는 독특한 이력과 안정된 가격으로 인기가 좋을 것으로 업계는 기대했다.

인터넷 오픈 마켓 11번가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발락’ 단독특가를 진행하며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렴하고 알차게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경제침체를 슬기롭게 이겨내는 지혜로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