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3(이하 '우결')'에는 이장우·함은정 커플이 '부부 건강의 날'을 정하고 약재 시장을 방문 하는 모습이 전파에 탔다.
이날 은정은 "남편의 건강을 위해 보약을 해주겠다"며 약재 시장에 가자고 제안했고 두 사람은 경동에 있는 시장을 찾았다. 재래시장에서 시장 아줌마들은 연예인 부부인 두 사람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40%를 육박했더 KBS1 일일드라마에 출연했던 이장우는 시장에서 단연코 인기 1순위였다. 그를 못알아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다. 그러나 티아라로 활동 중인 은정을 알아보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한 아주머니는 "저는 모르세요? 티아라인데.."라고 말하는 은정에게 "티아라? 그게 누구냐?"고 되물어 은정에게 굴욕을 안겼다.
은정은 "저는 모르세요? 티아라인데.."라고 말을 꺼냈지만 상인은 "티아라? 그게 누구냐?"고 되물어 굴욕을 안겼다. 이에 함은정은 "남편은 인기 많은데 난 인지도 꽝이다. 열심히 해야겠다"고 섭섭했다.
이에 함은정은 "남편은 인기 많은데 난 인지도 꽝이다. 열심히 해야겠다"고 섭섭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원준, 박소현 커플의 집들이가 공개됐으며, 지난주 처음으로 공개된 이특-강소라 커플이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