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B국민은행, 내달 고객초청 캠핑행사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KB국민은행이 내달 18일과 19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커빌리지'에서 고객초청 캠핑 행사를 연다.

이와 관련, 6일 은행 관계자는 "다양화되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1박2일 캠프 빌리지라는 새로운 여름 휴가 캠프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은행은 캠핑문화 확산을 반영해 고객 초청 1박2일 캠핑 행사를 2009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기존 캠핑행사를 새롭게 구성해 참가자들이 오커하우스(황토집), 텐트, 카라반 중 원하는 캠핑 방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기존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단체단위'(기업체 직원, 대가족·이웃사촌, 친구·동기·동창 등)도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체험 프로그램(황토염색, 농작물수확, D.I.Y, 물놀이·낚시), 바비큐파티, 캠프파이어 등을 할 수 있고 텐트 및 캠핑관련 용품, 식재료는 은행에서 제공한다.

행사는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8가족, 5팀이 초청된다. 응모대상은 KB스타클럽고객, KB주니어Star통장 또는 적금을 보유한 고객이며 오는 9일부터 27일까지 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또는 영업점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