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프런코4’ 훈남 디자이너 강성도, 가로수길 쇼핑현장 포착!이제 완벽한 연예인 포스 물씬!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4’의 훈남 디자이너 강성도가 최근 가로수길에서 쇼핑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런코4 방송 이후, 방송과 매체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연예인 못지 않는 인기를 끌고있는 디자이너 강성도가 최근 가로수길에서 모 브랜드와의 촬영이 끝난 후,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포착되었다. 강성도는 쇼핑 내내 화려한 프린트의 티셔츠 및 피케 셔츠 등을 다양하게 입어보며, 재미있고 독특한 그래픽 프린트의 상품들에 관심을 가지고 여유롭게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상시 밝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그는 매장에 있는 게임기 등을 가지고 장난을 치는 등 쇼핑하는 내내 즐거워하며 쇼핑을 즐겼는데, 감각있는 디자이너인 만큼 매 시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신상 아이템에 특히 많은 관심을 가졌다.

화려한 프린트의 상의 아이템과 심플한 하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믹스 매치해서 입어보며 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을 뽐냈는데, 입어 보는 옷마다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여 연예인 못지 않은 포스를 풍겨 주변사람들의 눈길을 샀다.

뿐만 아니라, 쇼핑 내내 매장에 들른 소녀팬들 뿐만 아니라, 가로수길을 지나다가 그를 보고 몰려든 팬들로 그의 인기 또한 실감케했다.” 고 전했다.

사진=라코스테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