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지상의 별처럼> 9월 6일 개봉 확정

올가을, 조금은 느리고 서툴러도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대한민국을 따뜻하게 힐링 할 감동작 <지상의 별처럼> (감독: 아미르 칸│수입: ㈜ 쁘리야 • 배급: ㈜AT9FILM)이 9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과 함께 한국판 포스터를 공개했다.

발리우드의 또 하나의 기대작인 <지상의 별처럼>은 8살 꼬마 성장기의 고민과 갈등, 그리고 그의 운명을 바꿔 놓을 가슴 따뜻한 열혈 선생님과의 만남을 그린 가슴 뭉클한 감동 힐링 스토리이다.
 
특히, 인도의 국민 배우이자 발리우드 최고의 흥행배우인 <세 얼간이>의 주인공 ‘아미르 칸’ 이 직접 제작, 주연, 감독의 역할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다재다능한 영화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7년이라는 오랜 제작준비 기간의 탄탄한 시나리오 준비와 프로덕션 작업을 통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특히 인물들 내면의 변화를 그대로 표현한 연출과 음악은 이미 인도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마스터피스로 알려져 있다.

<지상의 별처럼>은 본국 인도에서 그 해 큰 흥행 성적을 올렸으며 인도 영화제의 감독상, 남우주연상을 휩쓸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연기와 완벽한 연출에 찬사를 보낸다! (Hollywood Report)”라는 평을 받아 대중성과 작품성 모두 인정을 받았다. 또한, 훌륭한 영상미와 감동적인 스토리의 작품을 선정하는데 정평이 난 월트 디즈니의 마음마저 매료시킨 <지상의 별처럼>은 당시 월트 디즈니에서 수입한 최초의 인도 영화로서 수많은 화제를 뿌렸다.

국내에서는 이미 개봉 전부터 2012 인도영화제와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통해 소개되어, 전석 매진이라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현재, 네이버 9.43, 다음 9.8등, 개봉 예정작 중 가장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올가을, 대한민국의 모든 이에게 유쾌한 재미와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할 <지상의 별처럼>은 경쟁사회에 내몰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 힐링’ 영화로 <세 얼간이>에 이어 또 한 번의 인도영화의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하늘의 반짝이는 별보다 더욱 빛나는 존재는 바로 우리 곁에 있는 아이들임을 느끼게 해 줄 영화<지상의 별처럼> 포스터는 엉뚱하고 호기심 많은 주인공 ‘이샨’과 선생님 ’니쿰브’가 눈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다소 우리에게는 어색하고 보기 드문 광경으로 느껴질 정도로 선생님이 몸을 낮추는 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오는 한편, 둘 사이의 어떠한 이야기가 전개될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넘버원이 아니어도 돼. 넌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Only. 1 이니까’ 라는 카피와 함께 꼭 맞는 눈높이에서 따뜻하고 진지하게 아이를 바라보는 선생님의 모습은 눈높이를 맞추고 바라보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특별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듯 있다.

또한, 이번에 제작된 한국판 <지상의 별처럼> 포스터는 영화 속 이샨이 그린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수 만가지 상상력으로 넘쳐나는 천진난만한 개구쟁이 이샨의 세계를 들여다 볼 수 있다.
 
어른들은 이해할 수 없는 아이들만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애니메이션과 신명 나는 음악과 감동적인 대사들로 채워진 <지상의 별처럼>은 수많은 경쟁 속에서 커 나가는 지상의 아이들에게 그보다 더 값진 재능을 되찾아 줄 최고의 교육 힐링 영화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