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프린스(A-PRINCE)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NEWPLANETwebmaster)를 통해 공개한 티져 영상으로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의 후렴부를 이용해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지난 7월 16일 공개해 2만5천회 이상의 조회수로 화제를 모은 1차 티져에 이은 두번째 티져 영상이다.
신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는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 발표와 함께 약 50일에 걸친 '카운트다운 프로젝트'로 자신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단번에 방송활동을 펼칠지에 대해서도 미지수다. 이미 중국과 일본, 유럽 공연까지 계약이 되있는 하반기 대형신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는 음원도 공개하기 전에 이미 해외 여러 매체에서 소개되 눈길을 끈다.
이들은 데뷔를 준비하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PRINCE.NP)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NEWPLANETwebmaster)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전하고 있다. 이들이 전한 소식들은 올케이팝(www.allkpop.com), 코리아부(www.koreaboo.com) 등 영어 사이트와 독일의 K팝 소개 사이트 케이팝매거진(www.kpopmagazin.de), 러시아의 아시아 문화 소개 사이트 에스 아시아(www.yesasia.ru) 등에 소개됐다.
국내에서는 트위터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에이프린스(A-PRINCE)의 소식들이 실시간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데뷔가 기대되는 슈퍼신인이다", "노래를 빨리 듣고 싶다" , "누가 곡을 줬는지도 지켜볼 일이다" 등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소속사측은 "7월 중 발표할 첫 싱글은 국내 최고의 스타가 직접 곡을 썼다, 데뷔전부터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준비하는 기간동안 이미 해외 공연에 대한 계약도 끝마친 상황"이라고 전했다.
성원, 태혁, 민혁, 승준, 시윤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프린스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wesome(굉장한),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 등 영어 글자의 앞자인 A에 왕자인 프린스를 붙여 만든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