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외환은행 '한가위 고객감사 이벤트'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외환은행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KEB Better U 2012', 'Fall in Love with Bonus' 등 '2012 한가위 고객 감사 더블 大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EB Better U 2012는 고객가치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속에 진행되는 행사다.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내달 말까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스마트폰 뱅킹을 신규로 가입하고 부모님, 친지에게 송금한 고객에게 'YES포인트' 3000포인트를 증정하고, 환전 고객에 대해 환전 거래시 발생한 포인트의 2배를 주는 '더블YES포인트' 행사 및 보온보냉병과 배낭을 YES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Surprise YES Point' 행사가 YES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KEB Better U 2012 대상 거래인 스마트폰뱅킹 신규가입 및 이체, 환전거래 'Surprise Yes Point'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DSLT카메라(1명), 2등 로봇청소기(3명), 3등 헤드폰(200명)을 주는 경품행사도 실시 예정이다.

Fall in Love with Bonus 행사는 9월 한달 간 신용판매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을 진행된다. 명절 피로회복을 위한 호텔 스파이용권, 여행상품권, 마사지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For your Health' 이벤트와 여성 고객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미용실 업종 5만원 이상 이용시 10% 캐쉬백를 제공하는 'For your Beauty'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For your Beauty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대형 할인점과 슈퍼, 백화점, 면세점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청구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의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대형 할인점인 이마트와 홈플러스 전점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과 추가할인 행사가, GS슈퍼에서는 선물용품, 제수용품 최대 30% 할인 사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외환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성껏 마련한 행사다"며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도움과 함께 명절 피로를 날릴 수 있는 유익한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