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외환·하나SK카드 첫 '공동 프로모션'…시너지 가속화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10월 가을단풍 여행 및 캠핑 시즌을 맞아, 외환은행과 하나SK카드가 공동으로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외환카드 혹은 하나SK카드로 9월 중 5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홈페이지(www.yescard.com 또는 www.hanascard.com)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는 각각 400명을 선발하고 선발된 가족에게는 1박2일로 무료 오토캠핑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 고객 1명당 4인까지 캠핑이 가능해 외환은행과 하나SK카드 각각 1600명, 양사 합계 총 3200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된다.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은 내달 19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차로 나누어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과 경기도 용인시의 '구봉산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토캠핑 행사 중에는 영화상영, 요리대회 등 각종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마다 다양한 선물로 참여한 고객들의 즐거움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지난 6월 가맹점망 공동이용 개시, 8월 외환은행의 'Club SK카드' 출시 이후 이루어진 하나금융그룹 카드 부문 시너지 강화 3단계 사업으로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외환은행 카드본부 및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연간 20%씩 성장하고 있는 캠핑인구는 현재 가족문화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트렌드 중 하나다"며 "향후에도 사회 트렌드와 고객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