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나금융, 그룹차원 첫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대학생들로 구성되는 SMART 홍보대사 제도를 도입하고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제1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전국의 열정과 패기로 가득 찬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페이스북 활동을 비롯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에 적극적이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창의성을 보이는 사람을 우대한다.

제1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내달 3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약 3개월간 하나금융그룹 차원 최초의 대학생 SMART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홍보대사는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해 하나금융그룹의 홍보와 SNS를 통해 하나금융그룹과 고객과의 관계에 있어서 스마트한 소통과 공유의 창구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 수행, 아이디어 회의, 팀별 모둠 활동 등의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 마케팅 분야 등에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홍보대사 활동자 40명 전원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개인별로 수료증이 발급된다. 기타 하나금융그룹과 관련된 프로모션과 행사 진행 시에 우선적으로 참여 혜택을 제공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나눔 미션(만원의 행복), 공유 미션(스마트 금융생활백서), 소통 미션(걸어 다니는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등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선발된 우수 활동 팀들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향후 2013년 인턴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지원은 하나금융그룹 홈페이지(http://www.hanafn.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E-mail(smarthana@hanafn.com)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모두 통과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내달 3일에 발대식이 예정되어 있다.

임영호 하나금융 부사장은 "이번 제1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모집이 하나금융그룹 차원에서는 첫 번째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이며,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열정 있는 대학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