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외환은행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정리하며 사랑하는 누군가와 보내는 행복한 시간을 주제로 '외환카드 힐링 타임 (Healing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내년 1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Culture Time', '친구와 함께 Luxury Time', '직장동료와 함께 Dinner Time' 등 세 종류의 응모 이벤트로 구성됐다.
연말연시 카드 이용 빈도가 높은 제과·제빵, 음식점, 주점 업종 등의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외환카드 홈페이지에서 세 종류의 이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가족과 함께 Culture Time' 이벤트는 티켓링크 공연예매권 2매(30만원 상당), '친구와 함께 Luxury Time'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호텔 상품권(30만원 상당), '직장동료와 함께 Dinner Time' 이벤트는 CJ 외식상품권(10만원 상당) 등을 총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 응모시 남긴 사연 중 '우수 사연'을 올린 고객 130명을 선정해 'YES 기프트카드 5만원권'과 'YES 포인트 2만점'의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카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만나고 싶은 사람과의 행복한 시간을 갖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힐링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