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천으로 함께 떠나요~! 9th JIMFF 홍보대사 임슬옹&남보라 상큼발랄 화보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제천의 수려한 풍경 속에서 영화와 음악이 펼쳐지는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31일 홍보대사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촬영에는 올해 홍보대사로 위촉 된 임슬옹, 남보라가 참여해 다양한 컨셉으로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 된 화보촬영은 3가지 컨셉의 스타일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표현했다. 휴양 영화제를 지향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표현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커플 컨셉으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연출하였으며 또한 국내 최초의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로 초대하는 수트 스타일의 세련미 넘치는 화보촬영도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가지는 있는 젊고 밝은 분위기를 나타내는 기념품 티셔츠 착용 컷 촬영 등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이미지를 화보촬영에 담았다.  

이번 화보촬영은 모델 자태를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인 임슬옹과 시종일관 톡톡 튀는 발랄함을 보여준 남보라의 환상호흡으로 만족스런 결과물을 만들어냈으며 특히 두 배우는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및 영화제 이야기 등을 주고받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허진호 집행위원장이 직접 촬영장을 방문하여 홍보대사들과 함께 영화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홍보대사 임슬옹과 남보라의 화보촬영 결과물은 공식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 데일리 등을 통해 영화제 기간 동안 다양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눈과 귀가 즐거운 다양한 영화와 음악 프로그램, 이벤트 등으로 관객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