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니엘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역시 생일날엔 스케줄이지, 오늘 랜드로바 광고 촬영했어요! 현장에서 생일축하해주신 랜드로바 식구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생일 인증 사진을 올렸다.
이 날은 주니엘의 21번째 생일인 동시에 캐주얼 슈즈 브랜드 랜드로바의 광고 촬영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발이 둘러싸인 촬영장에 앉아 케잌을 들고 미소지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알록달록한 캔디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 가운데 리본 헤어 밴드를 하고 있어 더욱 귀여워 보이는 주니엘.
특히 오전부터 저녁까지 연이어진 광고 촬영에 지칠법한데도 끝까지 미소와 성실함을 잃지 않았던 주니엘은 갑작스레 불 밝힌 생일 케잌과 함께 자신을 축하해 주는 스탭들 사이에서 깜짝 놀라며 연신 감사하단 말과 천진난만한 함박 웃음으로 예의 바르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랜드로바 광고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단 후문.
주니엘의 생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주니엘 생일 축하해요”, “생일 날 일하느라 수고했어요”, “랜드로바 광고 사진 궁금”, “주니엘은 뭘 해도 귀엽고 사랑스럽군”, “언제나 상큼한 귀요미, 주니엘! 마음씨도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니엘이 함께한 랜드로바의 FW 광고 촬영 컷은 9월 말경에 공개될 예정이며 앞으로 가수 주니엘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사진=주니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