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wardian Rosa (에드워디안 로사)’는 영국의 마지막 황금기인 에드워디안 시대의 왕실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유서 깊은 왕가의 문장 (emblem)에서 유래한 아가일 플래드 (Argyle Plaid, 다이아몬드 패턴)가 로맨티시즘의 대표인 장미에 담아내어 극도로 럭셔리하고 화려한 Golden Royal Jewelry인 ‘에드워디안 로사’를 탄생시켰다.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해진 제이에스티나의 ‘Edwardian Rosa (애드워디안 로사)’는 한번쯤 왕실 속 공주를 꿈꾸었던 여성들을 영국 최후의 로맨티시즘이자 마지막 황금기였던 에드워드 시대로 초대한다.
Edwardian Rosa (에드워디안 로사)의 섬세하고 화려한 디테일은 옐로우 골드 (Yellow Gold), 아이보리 (IVORY), 블랙 (BLACK) 세 가지 메인 컬러를 입어 때로는 로맨틱하고 화려한 왕실의 가든처럼, 때로는 정열적이고 과감한 매혹적인 왕실의 파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감성을 담고 있다. 특히 공개된 FW 비주얼의 엘르 패닝은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수트에 에드워디안 로사 블랙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절제된 럭셔리 룩을 완성했다.
정교하지만 절제된 럭셔리가 공존했던 에드워드 시대의 화려했던 Royal Style을 현대적으로 제안하고 있는 Edwardian Rosa’ (에드워디안 로사)는 화려하게 핀 장미처럼 찬란하게 빛나던 영국 마지막 황금기 시대를 재현함으로써 당신을 세상에 하나뿐인 ‘The Golden Royal Lady’로 만들어 준다.
Edwardian Rosa (에드워디안 로사)의 대표제품인 ‘Edwardian Gorgeous Necklace (에드워디안 고져스 네크리스)’는 극도로 화려한 볼륨감과 파인 주얼리의 정교한 세팅이 돋보이는 빅 네크리스이다. 장미의 꽃잎을 따라 섬세하게 세팅된 스톤의 반짝임이 극도의 럭셔리함과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중앙의 로즈를 감싸며 아침 이슬을 머금은 듯한 물방울 모양의 패턴으로 럭셔리함은 절정을 이룬다. 드레시한 의상이나 깔끔한 수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 줄 섬세한 화려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그 어느 때보다 고풍스러운 스톤 세팅과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영국 왕실의 절제된 럭셔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3 FW 컬렉션인 ‘Edwardian Rosa (애드워디안 로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는 에드워디안 로사 런칭을 기념하여 기간 동안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에드워디안 로사 패치를 증정하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 이상 에드워디안 로사 제품을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에드워디안 로사 스트링 팔찌를 증정한다.
(문의: 080-998-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