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봄의 숨결을 불어넣은 스틱 향수 열전

생각만으로도 설레는 봄에는 달콤한 로맨스가 시작될 것만 같다. 청명한 하늘과 따사로운 햇살, 향긋한 풀내음까지, 봄날 로맨스를 완성시켜줄 조건은 완벽하다. 여기에 바람결을 따라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더해진다면 로맨스 성공 확률은 더 높아질 것이다. 

최근, 저마다의 향기를 내뿜으며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꽃 만큼이나 달콤한 향으로 봄날을 장식하는 향수 중 립밤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은근하게 후각을 자극하는 고체 향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봄을 그대로 옮긴 듯 화사한 플로랄 향의 고체 향수는 매력지수와 호감도를 동시에 높여줘 주목 받고 있다.

여기 하늘하늘 봄 향기를 입은 듯, 두근거리는 봄날의 로맨스를 완성시킬 고체 향수를 소개한다.
 

르 소프트 퍼퓸은 웰빙과 뷰티가 결합된 내추럴 고체향수로 인공 향이 부담스러워 향수 사용을 꺼렸던 사람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향의 수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향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셰어버터, 모노이 오일, 망고버터 등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끌로에 오 드 퍼퓸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한층 세련되고 모던하게 재해석한 끌로에 솔리드 퍼퓸, 알리는 매그놀리아와 피어니 장미꽃잎이 어우러진 파우더리한 로즈향으로 마지막까지 포근하게 마무리된다. 작고 가벼운 목걸이 형태의 틴 케이스에 담겨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늘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러쉬의 고릴라 향수는 자연과 예술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독특한 고체 향수. 변화하는 날씨 향, 신의 숨결 향 등 조향사의 기분에 따라 다르게 만들어져 기존의 향수들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고체향수인 솔리드 퍼퓸, 오 드 퍼품, 퓨어 퍼퓸 등의 향수 타입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딥티크 고체향수 롬브로 단 로는 달콤한 장미향을 자랑하는 딥디크의 베스트 향수를 휴대가 용이한 고체형으로 만든 제품으로 블랙 커런트 잎과 장미 꽃잎의 향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강변의 꽃이 만발한 정원을 떠오르게 하는 롬브로 단 로는 럭셔리 하면서도 세련된 향으로 남•여 모두에게 사랑 받는 향수다. 

● 문의번호
JEA H&B 070-4801-6331

● 용량 및 가격 
르 소프트 퍼퓸 아티스트 & 파리지앤 랩소디 5g 29,000원
끌로에 솔리드 퍼퓸 알리 1.8g 90,000원
러쉬 고릴라 향수 12g 15,700원
딥티크 고체향수 롬브로 단 로 3.6g 6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