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맥(M.A.C),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요즘 메이크업 대세인 자연스럽고 깔끔한 눈썹을 표현해 줄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데 크게 영향을 미치는데, 이러한 눈썹의 중요성이 최근 들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추세이다. 결과, 남녀를 불문하고 눈썹을 가꾸는 데에 관심이 많은데, 이러한 관심을 해결해 줄만한 눈썹 전용 신제품들을 맥에서 출시하게 된 것.

눈썹 결 정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마스카라 형태의 눈썹 제품부터, 눈썹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눈썹을 채워 넣을 수 있는 젤크림 타입의 눈썹 제품까지, 필요에 따라 제품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머리 색깔에 따라 눈썹 색깔을 맞출 수 있도록 밝은 베이지부터 어두운 갈색까지, 6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흐르는 땀에도 완벽하게 연출한 눈썹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땀과 습기에 강하고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니,  이번 여름을 위해 반드시 구비해야 할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헤어 컬러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서 다소 도톰하면서도 일직선 모양의 눈썹을 연출하는 것이 요즘의 트렌드”라고 밝히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눈썹을 연출하면 훨씬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는 동시에, 전체적으로 인상이 부드러워 보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맥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는 5월 19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www.maccosmetics.co.kr)에서 먼저 출시되고, 5월 23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