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이 오는 15일까지 제3회 비치 바캉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1일 전했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켄싱턴리조트가 2015년부터 지역 업체들과 협력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여름 축제로, 올 해는 총 15개 업체들이 참여한다.
주로 속초, 고성 지역에서 소규모로 가게나 공방을 운영하는 개인 또는 업체가 90% 이상 차지하며, 그 밖에 경기나 서울권, 타지역에서도 참여 신청을 원하면 접수를 받아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여행객들이 직접 상품을 구입하거나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 들로 구성된다.
프리마켓에서는 향초와 바캉스 모자, 퀼트, 캘리그래피 부채, 핸드메이드 소품과 액세서리 등 개성 넘치는 수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객들이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인화 서비스와 보석 십자수, 블록 만들기 등 체험 활동도 동시 진행된다.
푸드 트럭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고기 덮밥부터 햄버거, 핫도그를 비롯해 칵테일과 감자튀김, 새우튀김, 토시살 스테이크 등 3000원에서 1만5000원 사이 가격대의 즉석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앞 해변에서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은 인스타그램 포토 프롭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