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15일까지 제3회 비치 바캉스 마켓 개최

이랜드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이 오는 15일까지 제3회 비치 바캉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1일 전했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켄싱턴리조트가 2015년부터 지역 업체들과 협력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여름 축제로, 올 해는 총 15개 업체들이 참여한다.

주로 속초, 고성 지역에서 소규모로 가게나 공방을 운영하는 개인 또는 업체가 90% 이상 차지하며, 그 밖에 경기나 서울권, 타지역에서도 참여 신청을 원하면 접수를 받아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여행객들이 직접 상품을 구입하거나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 들로 구성된다.

프리마켓에서는 향초와 바캉스 모자, 퀼트, 캘리그래피 부채, 핸드메이드 소품과 액세서리 등 개성 넘치는 수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객들이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인화 서비스와 보석 십자수, 블록 만들기 등 체험 활동도 동시 진행된다.

푸드 트럭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고기 덮밥부터 햄버거, 핫도그를 비롯해 칵테일과 감자튀김, 새우튀김, 토시살 스테이크 등 3000원에서 1만5000원 사이 가격대의 즉석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앞 해변에서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은 인스타그램 포토 프롭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