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5개점을 대상으로 굳 프라이스 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굳 프라이스, 굳 테이스트'를 주제로 좋은 식재료와 라그릴리아의 전문 쉐프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파스타 4종, 라이스 메뉴 2종 등으로 9000원-1만4000원대의 가격에 라그릴리아 5개점(홍대점, 가든파이브점, 청담점, 이태원점, 은평점)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파스타 메뉴 4종은 △트러플 오일과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진한 봉골레 스프에 매콤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봉골레 스프 파스타 △진한 미트소스에 부드러운 식감의 가지와 고소한 수란을 더한 수란 미트소스 파스타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를 올린 고소한 함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등이다.
라이스 메뉴 2종은 △고소한 들깨 향이 입맛을 돋우는 들깨크림 치킨 리조또 △새우, 한치 등 해산물 향을 살린 진한 풍미의 씨푸드 멜팅 치즈 라이스 등이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9월 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굳 프라이스 신메뉴 6종 중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를 투표하면 투표한 메뉴의 FREE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라그릴리아 브랜드를 팔로우 하고 메뉴 인증샷과 #라그릴리아 #굳프라이스, #파스타맛집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에이드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