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소, 신학기·집단장 위한 가을 시즌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신학기와 집단장을 위한 가을 시즌 기획전 진행에 대해 26일 전했다.

문구/팬시 용품, 패션 소품, 인테리어 용품, 리빙 용품 등 총 70여종으로 구성됐다. 큐티와 내츄럴 2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가을 동물인형은 고슴도치, 다람쥐, 나무늘보 3종으로 마련됐다. 뾰족한 가시와 부드러운 털 등 디테일한 특징까지 잘 살렸다고 전했다.

학생들이 주로 쓰는 메모지, 가죽 노트,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등 학용품에는 동물 일러스트와 패턴 디자인을 입혔다.

귀여운 동물 디자인의 고슴도치 시리즈는 젊은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아우르는 용어)의 감성을 겨냥했다.

다람쥐 모양의 커튼 홀더와 회전 오르골은 가을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더한다. 고슴도치 머그컵과 주방타월도 구매할 수 있다.

자수 파우치와 동전 지갑은 동물 캐릭터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에코백과 세트로 사용하기 좋다고 한다.

가을철 부럼을 모티브로 한 부럼 시리즈는 내츄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을 겨냥했다.

접시와 종지, 젓가락 세트, 도기 주전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니멀 주방을 연출하기 좋다고 전했다.

바구니 상품은 삼나무와 버드나무 등 나무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드라이플라워 꽃다발과 원형화분은 가을 무드를 채워주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가을철 실내외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코듀로이 원단으로 기능성을 넣은 실내화와 모자, 크로스백, 파우치 아이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