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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샵 온라인' 오픈..소장가치 높은 한정판 모델 판매

BMW 코리아가 새로운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오픈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고객이 BMW의 소장가치 높은 한정판 모델을 전국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개설된 새로운 차량 판매 채널이다.

향후 출시되는 다양한 BMW의 스페셜 에디션은 모두 온라인 세일즈만을 통해 선보여 오프라인과 차별화 될 예정이다.

지난 17일 오픈일부터 '뉴 1시리즈'와 '뉴 X6'의 첫번째 에디션인 '퍼스트 에디션'을 각각 100대, 50대 한정으로 선보였다.

'뉴 1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뉴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은 내년 1월말 국내 공식 출시되는 '뉴 1 시리즈'의 한정판 모델이다. 디자인이 새로워졌고 최신 BMW 전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된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모델이다.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4890만원이다.

지난 17일 출시된 '뉴 X6'의 스페셜 에디션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도 온라인 세일즈를 통해 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특유의 스포티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한다.

또한, 정규 모델 대비 BMW 레이저 라이트, 카본파이버 인테리어, 가죽 대쉬보드, 앞좌석 온도 유지 컵 홀더, USB 충전구가 추가된 뒷좌석 트래블 컴포트 등이 기본 적용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1억1450원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오는 2020년 하반기부터는 새롭게 오픈한 새 판매 채널을 통해 고성능 M의 특이색상 모델, 옵션 강화된 X 모델 등 매달 희소성 높은 한정판 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센터와 공식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