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비맥주 카스, 카피추와 'CBP 월드카운트다운' 알리기 나서

오비맥주는 카스가 유튜버 카피추(개그맨 추대엽)와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 알리기에 나선다고 23일 전했다.

카스는 카피추와 오는 31일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CBP 월드카운트다운' 홍보 영상을 제작, 카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피추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오비맥주는 카피추에 대해 전직 코미디언인 추대엽이 '욕심없는 남자' 콘셉트로 산중 생활을 하며 친근한 동요를 코믹하게 개사·편곡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유튜버라고 설명했다.

카피추 채널은 개설 하루 만에 7만 구독자를 확보했으며 현재 구독자는 21만명이다.

카피추 채널에는 대표 인기곡인 '치키치키차칸며느리, 곽철용의 숲 EDM 버전 신곡'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영상 게재 하루 만에 조회수 20만 건을 넘는 반응을 얻었다.

메들리의 마지막 곡인 '작은별' EDM 버전은 카스 로고와 함께 "부모님의 예물반지를 팔아 'CBP 월드카운트다운' 잔치에 놀러갔다", "카피추와 함께 즐기는 CBP" 등으로 개사해 해당 영상이 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임을 보여준다.

'CBP 월드카운트다운'은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내년 1월 1일 오전 6시까지 동대문 DDP에서 진행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도어 페스티벌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 총 30개 팀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 탄젠트와 CJ ENM이 공동주최하고 카스가 후원하며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