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중요성 더해진 집..공간 설계해주는 한샘

요즘, '코로나 19'로 인한 '소셜 디스턴싱'으로 '집의 재발견'이 화두로 던져졌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공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봄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이들에게는 공간에 대한 고민이 더해지고 있다. 한샘은 고객들의 공간 설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샘은 '키친&바스 전문관'을 운영하고 있는데, 키친과 바스 뿐만 아니라 빌트인으로 수납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곳이다.

한샘은 '상생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지역 고객에게는 상담 편의를 제공하고 대리점주에게는 고객에게 직접 공간을 보여줄 수 있는 매장이다. 한샘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제품 및 공간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전시장을 만들고 운영하며 대리점주들이 입점해 고객에게 직접 보여주며 영업을 하도록 지원하는 매장이다.

자영업자인 대리점주들은 가구와 인테리어를 마련할 넓은 매장에 대한 임대료 부담과 신제품이 출시될 때 매번 비용을 들여 구비해야 하는 부담을 안고 있다. 본사 차원에서 매장을 운영함으로 대리점주들은 출시된 신제품이 빠르게 적용된 매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책자가 아닌 실제 제품과 공간을 보여줄 수 있다.

한샘은 27일, 롯데몰 은평점 입점에 대해 알렸는데, 이 곳에는 우선 6-7곳의 대리점이 입점할 예정이다.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한샘의 3D 설계 서비스인 '홈플래너'와 VR컨텐츠 서비스, 원데이 시공 등이 운영된다.

홈플래너를 통해 시공될 제품의 규격과 시공 후 모습을 사전 파악할 수 있다. 집의 평면도를 바탕으로 설계가 진행된다. 한샘은 하루에 마치는 시공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이것은 한샘의 50년 노하우가 가능하게 하고 있다.

한편, 한샘이 입점하는 롯데몰 은평점은 서북상권 최대 규모의 복합몰이다. 이곳은 대형마트도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은 3층 약 300㎡ 면적에 마련됐다. 컨셉은 '서울 서북구상권의 新나는 주거문화 상담 1번지'이다.


▲지난 25일 연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 현장에 다양한 바스 모델들이 전시 돼 있다.
▲지난 25일 연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 현장에 다양한 바스 모델들이 전시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