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딜라이트 플레이 1탄 ‘삼성옙 쇼케이스’ 열려

최고의 멀티 엔터테이너 장근석이 최고의 디지털 멀티 기기 삼성옙, 최고의 멀티 디지털 문화공간 삼성딜라이트과 하나되어 17일 서울 강남을 뜨겁게 달구었다.

지난 17일 서초동에 위치한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에서 는 장근석과 함께하는 ‘삼성 옙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Drag Your D'light”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삼성 딜라이트 플레이의 첫번째 이야기로 멀티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MP3플레이어인 삼성 옙 M1과 R1과 멀티 엔터테이너 장근석, 멀티 디지털 Cultural Space 딜라이트의 만남으로 이루어졌다.

딜라이트 플레이는 삼성전자 홍보관 삼성딜라이트가 젊은이들을 위한 문화소통공간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문화 행사로 300여명이 몰리며 장사진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9월 온에어 예정인 옙 M1의 신규광고를 최초로 공개하고 삼성 옙의 신제품 R1과 M1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멀티 엔터테이너 장근석이 삼성딜라이트를 배경으로 찍은 삼성 옙 광고의 뒷 이야기를 비롯해 그의 드라마와 패션,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장근석은 최근 자신의 정식 가수 데뷔곡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일렉트로닉 댄스곡 ‘저스트 드래그(JUST DRAG)’가 삼성 옙의 뮤직마케팅의 일환으로 제작한 옙송이였다고 밝히고 뮤직비디오 편집 작업에도 참여했다고 밝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날 딜라이트 플레이에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장근석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는 배우 박신혜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으며, 다비치와 더블유 앤 웨일(W&Whale) 등 인기 가수들의 열정적인 콘서트가 함께해 한층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삼성전자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시작으로‘삼성 옙’을 알리는 다양한 뮤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