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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기업 한화L&C가 주부들로 구성된 소비자패널을 출범, 주부 마음공략에 나섰다.
이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기 위함으로 이번에 한화L&C 소비자패널로 선발된 사람들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인테리어 블로거, 소비자 등 다양한 배경과 전문성을 갖춘 Prosumer(주부컨설턴트)다. 한화L&C의 신제품과 디자인 등을 먼저 접해보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트렌드와 디자인을 선도할 수 있는 사람들 위주로 구성됐다.
향후 소비자패널들은 매달 2회 정도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제품에 대한 품평뿐만 아니라 신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및 주부공략 프로모션 및 홍보 방안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펼칠 예정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이 자체적으로 평가단을 운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며 “이번 소비자 패널 출범을 계기로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소비자 관점에서 한화L&C의 제품을 평가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등 소비자를 위하는 제품 개발을 통해 한화L&C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경쟁우위를 굳건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