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d-day 10. 수험생 200% 실력 발휘 돕는 베스트 선물은?

201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열흘 앞두고 수험생의 200% 실력 발휘를 돕는 다양한 수능선물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터넷몰 바보사랑 관계자는 “ 최근에는 주문 제작으로 디자인과 의미를 함께 생각하는 이색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에는 주문제작 초코렛, 화분 등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고 전했다.

전통적인 수능선물인 떡, 포크 등의 선물에서 벗어나 다양한 주문제작 선물로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기원해보자.

달콤한 웃음과 행운을 전하는 이색 초콜렛

 

More than chocolate 제품을 보면서 항상 응원해주는 소중한 사람들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며, 세련된 거치대와 함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초코렛에 재미있는 문구와 이미지를 구현하여 수험생들에게 웃음과 행운을 전달하는 모어 댄 초콜렛은 올해 단연 돋보이는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시간 분배 능력을 불어 넣어 줄 수능시계


 
수능 시간분배를 정확히 계산해주는 수능시계도 올해 가장 인기만점인 선물이다. 수험생들에게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시간을 명확히 분배해야 한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수능시계는 무엇보다 수능 당일.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하다. 색상별로 언어, 수리, 영어, 탐구, 외국어 등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까만바탕의 시간동안은 문제를 풀고, 시계바늘이 과목별 컬러풀한 부분에 위치하게 되면 답안지를 작성하여야 한다. 적절한 시간 분배를 위해 매해 주목 받는 수능선물이다.

수험생의 마지막 긴장을 완화 시켜주는 네잎클로버


 

유럽이 원산지인 클러버는 잎이 보통 3개이지만, 간혹 4개가 달린 것을 네잎클로버라하여 행운의 상징으로 여긴다. 네잎클로버는 명예, 부, 사랑, 건강을 나타내며 이것을 찾는 사람에게 행운을 찾아 든다는 전설이 있다. 수험생들에게 행운의 상징 네잎클로버로 만점을 기원하는 미니화분은 10~12cm의 크기로 제품로 보기 좋은 상태의 클로버를 엄선하여 선물할 수 있다.

올해에는 코앞으로 다가 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은 가족, 지인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모든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이색선물로 기원해 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