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에 이어 중앙서울마라톤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뉴발란스는 대회 전반에 필요한 각종 용품들을 후원하고, 가벼우면서도 경쾌한 색감이 돋보이는 ‘뉴발란스 기능성 티셔츠’를 마라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점인 잠실종합운동장에 홍보 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레브라이트 890, 맨발의 느낌을 강조하는 미니머스 시리즈 등 뉴발란스의 대표 러닝화 제품들을 전시하고 부스 방문자들이 직접 러닝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뉴발란스의 무료 러닝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에너지런(Nergy Run)’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에너지런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한 달리기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즐기는 취미처럼 쉽게 달리기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개념의 러닝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중앙일보와 일간스포츠, 대한육상경기연맹이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이번 ‘중앙서울마라톤 2011’은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들을 포함해 2만여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경기로 치러진다. 잠실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성남시 둔전동에 위치한 반환점을 거쳐 다시 운동장으로 돌아오는 풀코스와 올림픽공원 입구에서 반환하는 10km 코스 두 가지 종목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