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컨 대통령’이 세상을 위협하는 뱀파이어에 맞서 싸우는 ‘뱀파이어 헌터’라는 흥미로운 설정의 <링컨: 뱀파이어 헌터>가 일찍부터 영화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시키고 있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영화에 대한 끊임없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명한 것.
이는 놀라운 상상력과 극한을 액션을 구현해낸 <링컨: 뱀파이어 헌터>가 짜릿한 액션과 압도적인 영상미로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유일한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기 때문이다.
역사적 인물인 링컨 대통령을 액션 블록버스터의 주인공으로 내세운 독창적인 컨셉의 영화는 세상을 위협하는 뱀파이어와 링컨의 대결 구도를 통해 이제껏 보지 못한 스타일리쉬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네티즌들 또한 한결같이 열광적인 지지를 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남다른 스타일이 돋보이는 영화의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예고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대박인 액션 영화 한 편 나왔다는 소문이! 기대 되는 영화에 한 표입니다~’(voyage***), ‘팀 버튼에 원티드 감독인데 기대가 안될 수가 있나???’(최**), ‘땡기는 요소들이 다 들어있는 영화!! 팀버튼에 원티드 감독, 뱀파이어까지!!’(이런질문***), ‘스틸 보니 남자배우랑 링컨의 싱크로율이 대박! 이 감독 영화 좋아하는데~ 개봉함 봐야지’(mer***) 등 영화에 대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영화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 <링컨: 뱀파이어 헌터>는 오는 8월 30일 극장가에 가장 뜨거운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