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브윅, 나무심지 소이 캔들 출시

핸드메이드 캔들 브랜드 레브윅(김민정 대표)은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레브윅 소이 캔들을 출시했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이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을 원하면서 웰빙의 시대를 너머 힐링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산림욕, 스파, 트래킹, 캠핑 등 다양한 힐링 문화가 각광받는 한편, 이제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혼자서도 힐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후각, 청각, 시각, 촉각을 자극하여 심신의 안정을 돕는 레브윅 소이캔들은 에스티로더, 갭 등 명품 화장품과 향수브랜드에서 사용해 명성 있는 스위스의 코스모 프라그란스 사의 향료를 사용하여 제조하였으며 캔들의 향 함유량을 높였기 때문에 고급스럽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고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릴렉스 효과가 있으며, 취향이나 필요에 따라 캐모마일, 로즈, 로즈민트, 애플머스크 향을 고를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 효과뿐만 아니라 실내의 잡냄새를 없애주고 은은한 향기를 남겨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서 효과적이다.

풍부한 향으로 삼림욕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주는 소이 캔들은 천연 나무 심지를 사용하여 연소 시 천연 나무 심지에서 나는 장작 타는 소리로 인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북유럽 풍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집안이나 카페, 레스토랑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럭셔리하고 정취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00% 핸드메이드 레브윅 소이캔들은 성분까지 고려하여 일반 캔들처럼 합성 화학 물질(파라핀)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소이 왁스를 사용하여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100% 천연 콩 성분의 소이 왁스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다.

레브윅 소이캔들 이세영 마케팅 팀장은 “일만큼이나 몸과 마음의 쉼과 힐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친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향, 디자인은 물론 성분까지 고려한 천연 소이 캔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100% 핸드메이드인 레브윅 소이캔들은 고객들이 제품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만들겠다.”고 말했다.

구입문의: 02-3444-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