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김주영, ‘매니지먼트 구’ 전속계약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배우 김주영이 ‘매니지먼트 구’에 새 둥지를 틀었다.
 
떠오르는 안방극장 ‘블루칩’인 김주영이 ‘매니지먼트 구’의 새 파트너가 되어 폭 넓은 연기활동을 개시한다. 김주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매니지먼트 구’는 다양한 재능과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사로, 김주영의 영입이 연기력과 개성을 지닌 배우라인을 구축하는데 한층 더 기여했다.
 
소속사 측은 “김주영은 데뷔이래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쌓아온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다”라며 파트너십을 맺은 김주영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
 
이어 “김주영의 좋은 파트너가 되어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성과 뛰어난 연기력을 겸비한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봉림대군’역으로 손색없는 연기 신공을 펼쳐 각광 받는 김주영은 영화 ‘차이나 블루’, ‘키친’, 드라마 ‘뱀파이어검사 시즌1, 2’, ‘소녀탐정 박해솔’, ‘남자를 믿었네’ 외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왕성한 연기활동을 펼침과 동시에 자신의 입지를 굳혀왔다.
 
김주영은 연기력에 버금가는 준수한 외모와 신뢰 가는 이미지로 ‘SKT 기업광고’, ‘니베아 립케어’, ‘현대카드’, 대한항공’, ‘다음 로드뷰’, ‘다이내믹코리아 한국 홍보대사’등 다수의 CF 광고에서도 꾸준히 얼굴을 비춰왔다.
 
한편, 김주영이 출연하는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은 토, 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StatCounter - Free Web Tracker and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