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렛잇고’ 마지막무대서 방송사고 ‘의연한 대처 주목’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1.06.17 22:42:32

가수 허영생이 방송사고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대처하면서 7년차 가수의 위엄을 보여줬다.

1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이어마이크를 차고 무대에 오른 허영생은 '렛잇고(Let it go)’로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러나 갑자기 이어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은 듯 허영생의 목소리가 잠시 들리지 않았고 이를 보는 팬들은 당황하기 시작했다.
 
이때 스태프가 잽싸게 무대위로 등장해 허영생에게 핸드마이크를 전달하고 홀연히 사라져 눈길을 끌었다. 갑작스런 방송사고에 허영생은 당황한 기색을 보이다가도 특유의 눈웃음을 지으며 여유로운 무대를 보였다. 특히 이어마이크를 차고 손에는 추가로 투입된 핸드마이크를 쥐어 ‘쌍마이크 투혼’을 선보였다.

팬들은 “방송사고인데 프로답게 대처를 잘했다”, “마지막 무대인데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SS501 리더였던 김현중이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으로 1위를 했고, 허영생은 무대 위에서 함께 안무를 소화하며 팬들에게 선물을 남겼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김현중 비스트 에프엑스 FT아일랜드 백지영 시크릿 허영생 레드애플 써니힐 포맨 지선 파이브돌스 장재인 DK&럼블피쉬 보이프렌드 엠투엠 영지 태하 X-5 라니아 엔트레인 BGH to가 출연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2019년 복지혜택]더보기

아동

아동수당 만6세 미만 모두에 월 10만원 지원...”신청 꼭 해야“

아동수당이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된다. 아동수당은 신청이 없으면 받을 수 없다.

기초연금

기초연금 월 최대 30만원 지원...소득역전방지 규정 신설로 지원금 감액

65세 이상 노인 중 소득·재산 하위 20%에 속하는 기초연금 수급 노인 약 150만명에게 다음 달 25일부터 최대 월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X안소희, 설렘 1도 없는 '으르렁' 케미 포착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안소희가 설렘이라곤 1도 없는 으르렁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조여정, 식당에서 만나면 이런 느낌..무보정에도 청순

배우 조여정이 여전한 청순 근황을 공개했다.

'나혼자산다' 제시, 무대 의상 벗어던진 힙합 여전사의 반전 일상

래퍼 제시의 자유분방한 싱글 라이프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