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베놈 다음은 본 핑크" 쿠팡 블랙핑크 정규 2집 사전에약 진행

쿠팡이 블랙핑크 정규 2집 음반 '본 핑크'(BORN PINK)'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9월 10일까지 사전예약을 받으며 쿠팡 판매치는 블랙핑크 음반 집계치에도 포함된다.

'본 핑크' 정식 출시일은 9월 16일 금요일로, 쿠팡에서는 '박스셋(BOX SET) 버전'과 '키트(KiT) 앨범' 두 가지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핑크' 박스셋 버전은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19% 할인된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구성품으로는 패키지박스, 포토북과 아코디언 가사지, 특전 봉투 내 랜덤 대형 포토카드, 랜덤 엽서, 랜덤 셀피 포토카드 등이 있으며, 이미지가 다른 PINK ver., BLACK ver., GRAY ver.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별도의 구동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키트 앨범도 19% 할인된 3만1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키트 앨범은 포토카드 세트 12장, 크레딧 페이퍼, 랜덤 폴라로이드 필름, 랜덤 팝업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치명적인 아우라 그 자체인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 그에 걸맞은 음악이 가득한 음반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만의 로켓배송이라는 강점이 음반 사전예약 시장에서 팬과 아티스트 사이를 더욱 긴밀하게 연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쿠팡은 이번 블랙핑크 정규 2집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을 선보일 수 있도록 국내 연예 기획사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핑크의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만 200만장을 돌파했다.

쿠팡 케이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