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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연일 뉴욕타임스의 조명을 받고 있다. 뉴욕타임스는 5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섹션 3면에 ‘현대차의 안전망이 불확실성의 시대에 매력을 입증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현대차의 약진 이유를 파격적인 마케팅 전략이라고 평가하고 “차를 구입하고 1년이내 직업을 잃으면 조건없이 차를 되 사주고 크레딧도 깎이지 않는 새로운 정책이 크게 어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욕타임스는 전날에도 ‘현대차가 미 자동차업계의 극심한 불황속에 1월 판매신장률이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고속질주를 하고 있다“고 대서특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