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유명 웨딩스튜디오인 윤정인웨딩(club.cyworld.com/yunjeongin)은 바쁜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음 카페를 개설한 지 4개월여 만에 울산경남지역 회원 수가 6천여 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윤정인웨딩은 비영리목적으로 운영되는 다음 카페 '울산 웨딩포인트클럽'은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웨딩관련 모든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유명 웨딩업체의 상품들을 저렴하고 실속 있게 구매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때 결제금액의 최고 5%의 포인트를 적립받아 신혼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고,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돕기 등 기부에 참여하여, 결혼의 출발을 작은 나눔과 함께 뜻 깊게 시작할 수도 있다.
또한 윤정인웨딩스튜디오는 카페 회원들의 요청으로 울산 삼산동에 웨딩 사랑방인, 카페 형 사무실을 개설하고 전문 웨딩컨설턴트를 상주시키는 등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울산 웨딩포인트클럽의 인증업체인 함은정한복의 함원장은 "카페 회원들에게는 특별히 더 신경을 써서 경제적인 비용으로 최고 품질의 결혼 한복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 회원들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한편, 울산 웨딩포인트클럽 홈페이지(http://www.wedding-point.co.kr)에 접속하면 상견례, 예식장소, 신혼여행지, 성형, 피부, 뷰티 및 신혼음식 만들기 등 다양한 결혼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