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블로-강혜정 커플이 오는 26일로 결혼날짜를 확정했다.
타블로 소속사 맵더소울 관계자는 10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타블로와 강혜정 씨가 오는 26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결혼식은 언론에 비공개로 진행될 것"이라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타블로와 강혜정의 결혼일정은 리쌍의 길에 의해 먼저 밝혀졌다.
타블로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아직 공개할 예정은 아니었지만 길씨가 방송에서 간접적으로 말하는 바람에 알려지게 된 것 같다"며 결혼사실을 인정했다.
이 사실은 힙합그룹 리쌍의 길과 케이블 tvN '이뉴스 위클리'의 인터뷰 중 밝혀졌다. 길이 "10월26일 타블로, 강혜정 커플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기로 했다"고 말한 것.
타블로는 지난 9월 5일 강혜정의 임신소식과 함께 결혼을 공식 발표하면서 관심의 대상의 되기도 했다.
2008년 말 한 모임에서 첫 만남을 가진 후 호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강혜정과 타블로는 지난 2월 열애사실이 밝혀진 후 방송과 공개석상, 미니홈피 등을 통해 공공연히 애정을 과시해왔다.
한편, 타블로-강혜정 커플에 앞서 에픽하이의 DJ투컷 역시 오는 1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후 DJ투컷은 이틀 후 15일 현역으로 입대하는데 에픽하이는 DJ투컷의 입대로 2년간 활동중단을 선언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6집 마지막 무대를 갖는 에픽하이는 오는 1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 핫트랙스에서 팬사인회를 갖는다. (사진=맵더소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