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런칭 5주년을 맞은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 '아이하우스(www.iehouse.co.kr)'가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아이하우스 노미정 팀장은 "단순한 구매 대행 방식에서 벗어나 해외와 국내 트랜드를 모두 반영하는 전문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국내·미국 수입 라인에서 일본 수입 라인까지 구축한 상태다. 다양한 수입라인의 확대로 국내외 패션 트랜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홈데코와 키즈 카테고리가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해외 구매 대행 사이트 단독으로 '일본 브랜드관'을 런칭해 일본 라인으로만 수입되는 비비안웨스트우드나 버버리 같은 유명브랜드 디자인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빔스와 같은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일본 내셔널 브랜드도 볼 수 있게 돼 일본 최신 유행 트랜드를 일본 브랜드 관을 통해 한 눈에 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현상수배! 구매왕을 찾아라'에서는 최고 구매왕 5명에게 루이뷔통백, 마이클코어스토드백, 레이벤 선글라스 등이 증정되며,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투표하여 결과에 따라 최다득표를 얻은 브랜드를 최고 15%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리뉴얼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5천만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