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행텐코리아, '어린이집 화단 만들기' 나서

행텐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어린이집 화단 만들기' 프로젝트에 나섰다.

지속적인 환경 보전 캠페인을 진행해 온 행텐코리아는 2010년 글로벌 50주년을 맞아 'Kiss The Earth' 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보다 적극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마련된 '어린이집 화단 만들기' 프로젝트는 인류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생활 속 자연 체험의 기회 제공과 환경 보호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기획하게 됐다.
 
행텐코리아는 도시 어린이들이 자연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해 어린이집 내 화단과 텃밭 등을 무료로 조성해 주고, 이후 어린이들이 직접 화단을 가꾸며 자연스럽게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28일 첫 번째 화단 조성 기념식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행텐코리아 쉬브쿠마 라마나탄 대표는 “작은 화단과 텃밭이지만 어린이들이 조금이나마 자연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텐은 건강한 사회구성원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환경 보전에 앞장 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텐코리아는 어린이집 화단 만들기 외에도 ‘Kiss The Earth’ 티셔츠를 출시, 수익금의 1%를 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등 환경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