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범수, 라디오 ‘꿈꾸라’에서 7집 라이브 첫 선 ”가을밤 적신다”

29일 오전 7집 앨범‘솔리스타’(SOLISTA : Part.1)를 발표한 가수 김범수가 오늘 밤 10시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MBC FM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를 통해 새 앨범에 담겨져 있는 곡들을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인다.

이는 김범수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이루어진 일로서 자신의 음악과 함께 ‘꿈꾸라’를 사랑 해 주고 있는 청취자들을 위한 김범수의 깜짝 이벤트라 할 수 있다.

김범수는 ‘꿈꾸라’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선보이고 있는 ‘꿈꾸라이브’ 코너를 통해 이번 7집 앨범 수록곡 중 총 4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박진영 작사•작곡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지나간다’와 작곡가 ‘황찬희’의 펑키 스타일의 곡 ‘피우든 마시든’, 김범수의 재즈풍의 보컬이 새롭고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지•못•미’와 ‘꿈꾸라’ 프로그램의 로고송이 풀버전으로 재 탄생된 ‘그대가 들려요’ 등 생생한 라이브 공연으로 가을밤을 따뜻하게 수 놓을 계획이다.

특히 ‘그대가 들려요’는 지난 1년여 간 ‘꿈꾸라’의 로고송으로 사용되던 곡으로 “로고송이 너무 좋다”는 여러 게스트들의 의견과 함께 프로그램의 게시판을 통해 로고송의 풀버전을 만들어달라는 애청자들의 사연이 많아 히트메이커 윤일상 작곡가의 손을 거쳐 풀버전으로 재탄생, 청취자들에게 감동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을 통해 선보이는 모든 곡들은 밴드 세션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번 라이브 코너에서 김범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밴드팀은 바로 지난 10년간 그와 함께 모든 공연을 선보였던 ‘김범수 밴드’ 이며 이들은 오로지 라이브 세션에서만 볼 수 있는 생생한 감동을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김범수의 7집 앨범 타이틀곡 ‘지나간다’는 어제 오전 앨범 발표와 함께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호평을 받고 차트에서 순항 중이며, 김범수의 멋진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는 오늘 밤 10시 MBC FM (91.9MHz)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