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쿡 인터넷 고객을 대상으로 PC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해주는 개인 맞춤형 PC관리 서비스 ‘쿡 인터넷 퍼스널케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퍼스널케어 서비스는 메모리 및 인터넷 설정 최적화로 느려진 PC 속도를 높여주는 PC성능향상을 비롯해 저장된 특정 시점으로 PC 상태를 되돌려주는 PC복구, 바이러스 체크 및 치료, 윈도우 사용자환경 간편설정 등을 한 번의 클릭으로 해결해준다.
또한 주민번호도용방지 기능으로 인터넷 사용 중 주민번호인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거나 인증 및 실명확인 내역을 이메일 또는 SMS로 알려준다.
이용방법은 쿡 홈페이지 상단 ‘인터넷’메뉴의 ‘부가서비스’에 접속해 서비스 신청과 함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개인 PC에 설치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월 5,000원이며, 10월 중 가입고객에게는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퍼스널케어 서비스는 PC전문가의 전화상담 및 원격접속도 함께 제공한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전문가 점검’메뉴에서 전화번호를 남기거나, 퍼스널케어 전용 상담센터(1588-1873)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 서비스를 이용 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KT 홈고객전략본부장 송영희 전무는 “퍼스널케어 서비스는 PC 전문가가 전화상담뿐만 아니라 고객 PC에 원격으로 직접 접속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어 PC관리에 익숙지 않은 일반 사용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쿡 인터넷 고객이면 누구나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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