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매스티지 브랜드’ 오가닉스·비타민 샴푸, 한국 런칭

20년이 넘도록 헤어 제품 부분에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까다로운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보그 인터내셔널社에서 “Organix(오가닉스)”와 “Vitamin Shampoo(비타민 샴푸)”를 한국에 런칭한다.

2009년 미국 푸드, 드럭 앤 매스마켓(FDM)에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헤어 브랜드로 인식되었고, 2008년에는 영국 유통기업 Tesco의 신규 헤어제품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적으로 제품력을 인증 받았으며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Organix(오가닉스)는 ‘벚꽃&인삼’, ‘석류&녹차’,’만다린 오렌지&올리브 오일’, ‘그래이프 푸르트& 망고버터’, ‘모카 에스프레소’ 등 기존 한국시장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성분을 바탕으로 15개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혁신적인 브랜드 ‘Organix’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용기, 잉크 옥수수에서 추출한 라벨을 사용하여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동물 실험 반대 입장도 지지하고 있다.

Vitamin Shampoo(비타민 샴푸)는 일반 헤어 제품 보다 더 순하고 영양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산화방지 성분으로 알려진 노니, 아시아 베리, 블루베리 등의 슈퍼 프루츠에서 추출한 성분이 머릿결과 모낭에 미네랄과 단백질 등의 영양을 공급해 준다.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Organix(오가닉스)와 Vitamin Shampoo(비타민 샴푸)”는 파라벤과 셀페이트, 석유계,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깊숙하게 침투하여 모발을 건강한 체질로 변화시켜 줄 것이다.

Organix(오가닉스)는 총 15가지 스타일로 모발 상태에 따라 성분과 향을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Vitamin Shampoo(비타민 샴푸) & Conditioner(컨디셔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더욱 희소성을 갖게하는 제품으로 남들과는 다른 향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덜 화학적이고 더 안전하며 소비자의 욕구만족을 위한 제품을 추구하는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 Organix(오가닉스)와 Vitamin Shampoo(비타민 샴푸) & Conditioner(컨디셔너)는 10월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http://www.organixhair.kr/  International GL 3445-1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