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부족한 영어실력,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영어 정복!

신개념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앗사잉글리쉬

최근 원어민강사들의 정식 교사자격증이 없이 불법으로 강의를 하거나 학력위조 등 불법 영어교육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대부분의 부모들은 물론 성인들의 학원기관 또는 개인과외에 대한 불신은 점차 커져만 가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에 따라 개인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영어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언제어디서든 반복학습이 가능한 미디어기기를 이용한 영어 학습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중 영어교육전문 프로그램 ‘앗사잉글리쉬’가 여러 학부모들과 학생들, 그리고 성인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앗사잉글리쉬’의 최윤성 대표는 “우리의 영어교육이 헛다리를 짚고 있다면서 리스닝과 리딩, 스피킹은 동시에 가야하며 세 가지는 같이 성장하고 같이 늘어가는 것이지 독립 개념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 대표는 "리스닝이 되는데 스피킹이 안되고 리딩은 되는데 리스닝이 안 되는 말도 안 되는 영어 교육의 현실에 살고 있다"며 "현재 영어교육전문 프로그램 ‘앗사잉글리쉬’는 리스닝, 리딩, 스피킹이 동시에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앗사잉글리쉬’는 영어의 수준에 따라 등급별 왕초보부터 중급, 고급과정까지 신나게 영어를 공부하게끔 지원을 하고 있으며 유익한 생활영어, 영화명대사, 비즈니스영어 등을 통해서 듣기와 읽기 말하기를 통하여 재미있는 영어교육을 제시하고 있다.

영어교육전문 프로그램 ‘앗사잉글리쉬’는 누구나 무료샘플을 신청하여 수강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신청한 사람은 이메일을 통해서 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영어학습기인 워킹메모리를 구입하는 수강생에게 영어교육전문 프로그램 ‘앗사잉글리쉬’의 수강과정을 50%에 수강토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