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B국민카드 스마트한 고객 위해 페이스북 개설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KB국민카드는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PC, 모바일 기반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인 페이스북을 10일 공식 개설했다.

KB국민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owerKBcard)의 페이지명은 ‘Fanzine’(Facebook + Fan + Magazine 합성어)으로 ‘야무지게 카드 쓰는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매달 새롭게 구성하여 마치 잡지를 보는 듯한 세련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Idea Star’라는 고객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을 개설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 및 건의사항 등을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KB국민카드는 페이스북 개설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KB국민카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31일까지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10명)와 파리바게트 10,000원 상품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4월 공식 트위터 개설에 이어 온라인 소통채널을 확대하고자 공식 페이스북을 추가적으로 개설하게 되었다” 며 “KB국민카드는 효율적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