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하나은행이 파이낸스아시아誌 선정 '2011 대한민국 최우수은행상' 수상을 기념, 상품가입고객과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 은행 관계자는 "상품가입 고객들에게는 상품가입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당첨의 재미를 드리고, 신규고객들에게는 부담 없는 패키지 신규를 통해 수수료 우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상품 가입고객 경품이벤트는 11월말까지 영업점에서 적립식 상품 등 지정된 이벤트 상품을 가입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경품은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3명)이며, 2등은 하나SK 기프트카드 50만원권(10명), 3등은 SK주유권 기프티콘 1만원(500명), 4등은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5000원(1500명), 5등은 웰빙 스트레칭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하나 프렌드팩'에 가입하고 급여이체, 휴대폰요금이체 등 여러 결제성거래 중 하나 이상 충족한 신규 개인고객에게 1년간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신규고객 수수료 우대 이벤트도 12월말까지 함께 진행된다.
하나 프렌드팩이란 입출금통장과 신용·체크카드, 모바일·인터넷뱅킹에 동시 가입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