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지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 정리하다 발견한 울 자매와 형부님.”이라며 “항상 바른 길로 향하는 지혜를 주시는 형부 덕에 넘넘 든든해요.”라는 애교 섞인 글과 함께 감우성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감우성과 함께 단란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은지의 언니와 동생 속에서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감우성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MBC 간판 기상캐스터이자 광고, 화보,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 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박은지는 최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스펙트럼을 넓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지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감우성은 박은지의 드라마 <나도, 꽃> 출연소식을 접하고 직접 세세한 연기지도를 해줄 만큼 남다른 처제사랑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주었다.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외모를 자랑하며 스타 기상캐스터로 떠오르고 있는 박은지는 형부인 감우성을 비롯해 동생인 박은실 역시 YTN의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어 연예계 대표 우월 유전자 집안으로 합류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월한 유전자 집안", "이것이 진정 로열 패밀리!!", "못하는 게 뭔지 부럽습니다", “감우성이 형부! 정말 부러워요.”등 부러움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11월 10일(목) 방송될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에서 파출소에서 순경 봉선(이지아)과 시비가 붙는 사모님 역할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사진=박은지 트위터